티스토리 뷰

네파 AS는 제품의 수리와 관리를 전담하는 서비스로, 제품의 수명을 연장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네파 AS의 다양한 서비스와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네파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네파 AS 및 수선 서비스 안내

네파 제품의 AS와 수선 방법에 대한 정보를 모두 정리해 보겠습니다.

 

네파 AS 수선 연락처 및 운영 정보

네파 고객지원센터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제공합니다: - 연락처:1666-2096 - 운영시간:평일 8시 30분~17시 30분 (점심시간: 12시~13시) - 주소: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J동 3층 네파 고객지원센터 네파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네파 고객지원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내용
연락처 1666-2096
운영시간 평일 8:30 - 17:30 (점심시간: 12:00 - 13:00)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J동 3층

 

AS 수선 접수 방법

네파 제품의 AS 접수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화 접수 및 택배 발송: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여 AS 접수 후, 제품과 필요 사항을 메모한 후 택배로 보냅니다. 2. 매장 방문 접수:전국 네파 매장에서 수선 신청서를 작성하여 맡기면,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이 보내집니다. 네파 전국 매장 확인하기

 

네파 전국 매장 확인하기

 

AS 수선 비용

네파 제품의 AS 수선 비용은 제품의 생산년도에 따라 유상 또는 무상 서비스가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 터짐수선: 약 1만원 - 와펜 교체: 무료 - 지퍼 교체: 약 2만원대

 

수선 불가능한 품목

일부 품목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 - 방수자켓 안감코팅 떨어짐 - 스틱본체 파손 - 모자심지 파손 등

 

네파 AS 수선 관련 질문 확인하기

 

네파 매장

네파는 전국에 522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키즈 전용 매장도 있습니다.

네파의 AS 서비스는 고객 편의를 위해 다양한 접수 방법과 자세한 비용 안내를 제공합니다. 제품이 손상된 경우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를 통해 재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향후에도 네파의 AS를 필요로 할 때 마다 적극적으로 이용할 예정입니다.

 

네파 AS 수선 연락처 및 운영 정보

항목 정보
연락처 1666-2096
운영시간 평일 8시 30분~17시 30분 (점심시간: 12시~13시)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410 센트라스비즈 J동 3층 네파 고객지원센터

 

AS 수선 접수 방법

접수 방법 설명
전화 접수 및 택배 발송 고객지원센터에 전화하여 AS 접수 후, 제품과 필요 사항을 메모한 후 택배로 보냅니다.
매장 방문 접수 전국 네파 매장에서 수선 신청서를 작성하여 맡기면, 고객지원센터로 제품이 보내집니다.

 

AS 수선 비용

종류 비용
터짐수선 약 1만원
와펜 교체 무료
지퍼 교체 약 2만원대

 

수선 불가능한 품목

수선 불가능 품목
방수자켓 안감코팅 떨어짐
스틱본체 파손
모자심지 파손 등

 

A/S 규정 확인하기

 

등산화 관리 방법

 

인솔 리뷰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