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BK기업은행의 카드 서비스를 이용하시다가 궁금한 점이나 문제가 생기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기서는 IBK기업은행 카드의 해지 방법부터 고객센터 전화번호, 서비스 이용 안내까지 상세하게 안내해 드릴 것입니다.

 

카드해지 바로가기

 

IBK기업은행 카드 해지 방법 안내

카드를 해지하고자 하시는 경우, 다음의 방법으로 간편하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전화

IBK기업은행 고객센터 에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직접 통화하여 해지를 신청하세요.

  • 전화번호: 1566-2566
  • 이용시간: 평일 09:00~18:00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한 해지

개인 인터넷뱅킹(PC) 또는 I-ONE 뱅크 앱(모바일)을 활용하여 간편하게 해지 신청하세요.

  • 해당 카드를 선택한 후 '카드해지'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지 주의사항

  1. 일부 카드는 해지 신청일로부터 2개월 후 최종 해지 처리될 수 있습니다.
  2. 해지 예정일에 미결제 금액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3. 해지한 카드는 즉시 폐기하고, 적립한 마일리지를 확인해야 합니다.

 

IBK기업은행 카드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를 통해 카드 관련 문의나 서비스 이용에 대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2588
  • 이용시간: 월금요일 09:0018:00 (토요일과 공휴일 휴무)

 

분실신고 안내

카드 분실 시, 신속한 조치를 위해 고객센터 로 연락하여 분실 신고를 해주세요.

  • 전화: 1566-2566 또는 1588-2588 (24시간 연중무휴)

 

IBK기업은행 카드 기타 안내

  • 이용정지 신청은 콜센터 전화 또는 인터넷 분실신고로 가능합니다.
  • 인터넷 분실신고는 00:30~24:00까지 가능하며, 점검 시간을 제외합니다.
  • 무민 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즐겨보세요.

 

IBK기업은행은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친절하고 신속한 고객센터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드 해지, 분실 신고부터 각종 문의사항까지 언제든지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언제나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는 IBK기업은행이 되겠습니다.

항목 내용
카드 해지 방법 1. 고객센터 전화 (1566-2566) 2. 인터넷뱅킹 또는 모바일 앱을 이용한 해지
해지 주의사항 1. 일부 카드는 2개월 후 최종 해지 처리될 수 있음2. 미결제 금액이 없을 경우 자동 해지3. 카드 폐기 및 마일리지 확인 필요
카드 해지 후 재사용 일정 기간 동안 교통 카드로 사용 가능

 

 

카드해지 바로가기

고객센터 바로가기

분실신고 바로가기

기업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