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대백화점 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을 위한 고객센터 안내입니다. 현대백화점 에서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전화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문의 및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전화 상담 및 문의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에는 다음과 같은 전화번호로 상담이 가능합니다:

  •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49-2233
  •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2233
  • 현대백화점 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560
  • Hpoint 통합멤버십 전화번호: ☎1800-2800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챗봇 및 홈페이지 문의

고객님은 현대백화점 의 챗봇(젤뽀)을 통해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간단한 문의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챗봇을 통해 상담원과 1:1 채팅이 가능합니다.

 

교환/환불 및 배송조회 안내

교환/환불 방법

상품을 구입 후 7일 이내에 미착용 상품과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맞춤 또는 수선된 상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배송조회 방법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접수번호를 입력하면 배송 접수 이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점별 연락처 및 자주 묻는 질문

현대백화점 및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지점별 연락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권 유효기간, 교환/환불 절차, 상품 파손 시 처리 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에 대한 중요한 정보입니다:

구분 전화번호
현대백화점 고객센터 전화번호 ☎02-549-2233
더현대닷컴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2233
현대백화점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4560
Hpoint 통합멤버십 전화번호 ☎1800-2800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문의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배송조회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