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 집에서 사용하는 웅진코웨이 제품들은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들 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웅진코웨이 의 AS(After Service)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웅진코웨이 AS 신청 바로가기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운영시간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5200
  • 운영시간: 평일 오전 09:00부터 오후 18:00까지 (점심시간 12:00부터 13:00까지)

 

제품 별 보증기간

각 제품의 보증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기레인지: 1년 (부품 보유기간 5년)
  • 비데: 1년 (부품 보유기간 6년)
  • 정수기: 1년 (부품 보유기간 7년)
  • 기타 제품의 보증기간도 제공되며, 중고품은 수리가 불가하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AS 비용 구분

AS(수리 및 서비스) 비용은 다음과 같이 구분됩니다:

  • 부품비: 제품 수리 시 교체되는 부품 비용
  • 수리비: 제품 수리에 따른 기술료
  • 출장비: 고정적인 출장비는 18,000원이며, 휴일에는 22,000원이 청구됩니다.

 

유상수리 기준

유상 수리의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고장이 아닌 경우에 대한 설명 및 비용 정보가 제공됩니다.

 

AS 비용 요약

구분

상세 설명

부품비

제품을 수리할 때 교체되는 부품이 있는 경우 발생하는 비용

수리비

제품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순수 기술료

출장비

제품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고정적인 출장비 (주말에는 더 높음)

 

웅진코웨이 AS 신청 바로가기

AS 신청은 웅진코웨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신속하게 AS를 신청하세요.

웅진코웨이 AS 신청 바로가기

 

추가 정보와 도움말

또한, 웅진코웨이 는 고객들을 위해 팁과 관련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품 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얻으려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웅진코웨이 제품설명서 다운로드

AS 서비스를 통해 웅진코웨이 제품의 성능과 수명을 높이세요. 문제 발생 시 빠르고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웅진코웨이 가 항상 고객 여러분의 편입니다.

웅진코웨이 A/S 수리 신청하기

1:1문의 | cow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