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젠하이저 AS 접수방법, AS규정 안내
루트킷 2023. 8. 8. 14:04젠하이저 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젠하이저 AS란?
젠하이저(SENHEISER)는 독일의 음향기기 기업으로 헤드폰, 이어폰, 마이크, 무선 음향 시스템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젠하이저 제품의 AS(After Service)는 제품의 고장이 발생했을 때 고객지원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젠하이저 AS 접수 방법
- 젠하이저 서비스센터의 전화번호는 ☎1544-1699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 현재는 코로나로 인해 택배 접수만 가능하며, 유선 상담 서비스는 중단되어 있습니다.
- 제품 고장 시 젠하이저 홈페이지의 문의하기를 통해 AS를 접수해야 합니다.
젠하이저 AS 규정
- 젠하이저 이어폰, 헤드폰 등을 구매 후 20일 이내에 발견한 불량은 교체 가능하며, 이후 무상보증기간에 따라 조치됩니다.
- 젠하이저 제품 AS택배 접수 시 구매증빙서류와 보증서를 첨부하여 젠하이저 서비스센터로 보내야 합니다.
- 보증서가 분실된 경우 판매처 정보가 있는 구매증빙서류만 보내면 됩니다.
- 젠하이저 보증기간은 영수증에 표기된 구매날짜로부터 2년이며, 2022년 7월 31일까지 구매한 경우 무상보증 기간은 3년입니다.
젠하이저 게이밍 제품 AS
- 젠하이저 게이밍 헤드셋 제품의 AS는 필스전자로 문의해야 합니다.
- 필스전자 연락처는 031-687-8263이며 주소는 경기도 의왕시 교동길 59-8, 2층입니다.
젠하이저 제품 인증
- 2022년 10월 6일 이후 배송된 제품부터는 젠하이저 정품 인증 스티커가 포함되어 발송됩니다.
- 공식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과 보유한 보증서로도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총판에서 판매한 제품은 인증 스티커가 부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젠하이저 AS와 구매에 대한 정보
- 젠하이저 제품의 라인업은 음감기기 중 최상위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 최선의 구매는 출시 후 할인 행사나 상태 좋은 중고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 국내 유통사의 가격 정책은 할인 없이 높은 가격을 유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 따라서, 직구보다 국내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고 AS를 받는 것이 더 좋습니다.
결론
"젠할인저" 가격으로 국내에서 젠하이저 제품을 구매하고 AS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젠하이저 코리아는 AS보다 할인 행사에 더 집중하고 있는 것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게이밍 제품이나 컨슈머 제품의 AS에는 좋은 평가가 없으므로, 할인이 적더라도 AS 개선에 신경을 쓰는 것이 브랜드 이미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링크
젠하이저 공식 인증점 확인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