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를 사용하다가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불편한 경험을 한 적이 있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는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릴게요. 비밀번호 오류 해제부터 비밀번호 변경, 유효기간 오류 해제, 그리고 cvc 오류 해제까지 각각의 상황에 맞게 해결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만약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로그인 실패나,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로 인한 오류가 발생했다면 바로 해결해 보세요. 우리카드 앱을 통해 간단하게 비밀번호 오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단계를 따라 해결해 볼 수 있습니다.

 

  1. 앱을 실행하고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2. MY 메뉴에 들어가서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후,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5. 입력 횟수 초과로 인한 오류가 해제됩니다.

 

카드 비밀번호 변경

우리카드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다면 아래의 단계를 따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2. MY 메뉴에서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후, 변경하고자 하는 카드를 선택합니다.
  5.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을 완료합니다.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

우리카드의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잘못 입력된 경우, 아래의 단계에 따라 해결해보세요.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2. MY 메뉴에서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3.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를 클릭합니다.
  4. 로그인 후,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하여 유효기간 오류를 해제합니다.

 

cvc 오류 해제

우리카드의 cvc 번호가 잘못 된 경우, 아래의 단계를 따라 진행해주세요.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하고 전체 메뉴로 이동합니다.
  2. MY 메뉴에서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선택합니다.
  3. 로그인 후, cvc 오류가 발생한 카드를 선택하여 cvc 오류를 해제합니다.
  4. 본인 인증을 진행합니다.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을 선택하여 본인을 인증합니다.

이렇게 간단한 단계로 우리카드 비밀번호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여전히 해결되지 않는 문제가 있다면, 우리은행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약 정보

해결 방법 단계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앱 진입 > 전체 메뉴 > MY > 내 카드 관리 >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 로그인 > 선택한 카드 비밀번호
입력 횟수 초과 오류 해제  
카드 비밀번호 변경 앱 진입 > 전체 메뉴 > MY > 내 카드 관리 > 카드 비밀번호 변경 > 로그인 > 선택한 카드 > 새 비밀번호
입력 후 변경  
유효기간 오류 해제 앱 진입 > 전체 메뉴 > MY > 내 카드 관리 >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 > 로그인 > 선택한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  
cvc 오류 해제 앱 진입 > 전체 메뉴 > MY >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 > 로그인 > cvc 오류 카드 선택 > cvc 오류 해제 > 본인
인증  

 

댓글